The Professional IT Service Corporation Since 1995

차세대 모빌리티 솔루션 & 금융솔루션을 기반으로 IT 의 과거, 현재, 미래를 선도 합니다.

One Source 기반 Multi Use 플랫폼 제공

bizWAVE 프레임웍을 기반으로 기업의 모든 Front 및 Back End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

해외 금융 프로젝트 경험 기반 동남아시아 IT 선진화 사업제공

금융권 뱅킹 솔루션, Payment 솔루션, 웹/모바일 시스템 구축사업을 제공합니다

Mobile C&C Business

모빌씨앤씨의 사업을 소개합니다.

모바일 플랫폼 공급 사업

기업의 다양한 모바일 요구사항을 대응할 수 있는
기업용 모바일 플랫폼을 공급합니다.

모바일 플랫폼은 서버 플랫폼, 단말 실행환경, 개발환경, 레거시 업무연동 환경, 운영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 많은 고객사에서 검증된 플랫폼 입니다.

  • bizMobTM

    Mobile Enterprise Application Platform

    bizMOB은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하이브리드 앱 구축 플랫폼으로 모든 레거시 시스템에 연동할 수 있는 서버 플랫폼, 하나의 소스로 IOS, Android OS를 지원하는 클라이언트 플랫폼, 신속하게 개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개발 환경, 모바일 운영환경을 제공합니다.

  • bizwave

    Enterprise Omni Platform

    bizWave는 오픈 프레임웍 기반의 App/WEB 구축 플랫폼으로 하나의 소스로 모든 디바이스 OS (PC, Mobile, KIOSK 등) 지원이 가능하며, 운영환경, 개발환경, UI 컨퍼넌트, AWS Cloud와 On-Premise 서비스 구축을 지원 합니다.

기업환경에 최적화된
모바일 시스템 구축사업

bizMOB, bizWAVE 플랫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의 요구사항을 모바일 환경으로 구현하는 시스템 구축사업을 제공 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UX기획을 시작으로 UX 디자인, 기업 시스템과의 연동(On-premise/Cloud), 비즈니스 로직 구현, 클라이언트 UI 개발, 단위테스트, 통합테스트, 배포환경 가동, 운영 안정화까지 표준화된 개발방법론으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수행 합니다.

System Integration

모빌씨앤씨의 SI 구축 전문가 그룹의 자체 프로젝트 수행 방법론을 통해 One-Stop 시스템 통합 구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제안 및 분석

  • 2

    UX/UI 디자인

  • 3

    클라이언트
    서버 개발

  • 4

    테스트 및 안정화

모바일 시스템 통합 운영사업

모바일 시스템의 성공적인 구축도 중요하지만, 구축 후 안정적 운영 및 컨텐츠 확장을 통한 사용의 연속성을 제공하는 것이 더욱 중요 합니다.

자체 모바일 전문 운영인력 POOL 을 기반으로 고객별 전담채널을 제공하여 시스템 오픈 후 발생되는 내부, 외부 환경변화에 실시간으로 대응 합니다.

OPTION 1자체운영

  • 고객사 기술이전
    커리큘럼 교육 및OJT 진행
  • 추가 요구 사항 및
    이슈 발생
  • 고객사 담당자
    해결
  • 플랫폼 유지보수 및
    기술대응

OPTION 2유지(하자)보수

  • 고객사 전담채널 배정
  • 추가 요구 사항 및
    이슈 발생
  • 전담 운영 채널
    (무상/유상 검토)
    실사용자콜센터
    현업고객센터
  • 모빌씨앤씨 자체
    운영 Pool 활용

OPTION 3통합 운영서비스

  • 전담 운영서비스
    인력 배정 및 투입
    (상주/비상주)
  • 전담 운영인력이 항시 (8H/5D) 지속적인 컨텐츠 개선작업을 진행하며
    모바일 환경에 및 추가 요구사항에 대응

ASEAN 고객의 전략적사업 가치 실현에 최적화된 솔루션 공급 및 플랫폼 운영

2012년 프놈펜에서 설립된 모빌씨앤씨 캄보디아 법인은 현지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뱅킹시스템과 다양한 기업용 어플리케이션을 공급하고 통합결제 플랫폼 및 다양한 시장 맞춤형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고객 레퍼런스와 우호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IT와 금융환경의 유사성이 높은 ASEAN 권역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UX 컨설팅 사업

UX(사용자 경험)에 대한 중요성을 대응하기 위해 전문 UX컨설턴트 조직을 보유하고 있으며,트렌드 조사부터 사용자 리서치, Ideation, 사용성 테스트와 같은 고도화 된 UX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여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more >

  1. 01 Define
  2. 02 Research & Analysis
  3. 03 Ideation & Concept
  4. 04 Service 기능 정의

UX Design & Consulting

  • - Desktop Research & Analysis (Trend, Competitor)
  • - User Interview
  • - User Survey
  • - Stakeholder Interview
  • - UX Strategy by Insight
  • - Design Prototype

UI & GUI Design

  • - Desktop Research & Analysis (Trend, Competitor)
  • - User Interview
  • - User Survey
  • - Stakeholder Interview
  • - UX Strategy by Insight
  • - Design Prototype

User Research Service

  • (Now Service Constructing for Cambodia, Will Open at 2020)
  • - User(Consumer) Survey
  • - Report the Issue Paper
  • - Offline Interview
  • - Artificial Intelligence SNS Analysis Service

Service & Contents Design

  • - Design a Service & Contents Strategy
  • - Design Service Items
  • - Design Contents items

Online Marketing Strategy

  • - 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 - Data analytics (Google analytics, Tag manager)
  • - Advertisement to Search Engine & Social Media

Customer Support

모빌씨앤씨의 고객 지원 전문가 그룹은 전용 콜센터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사용자 문의 실시간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접수한 문의 중 실시간 문의 대응이 어려운 건은 SM 운영 전문가 그룹과 협의하여 서비스 개선의 중요 정보로 사용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