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AREA

MOBILE CUSTOMER SERVICE

모바일 고객 상담 서비스

모빌씨앤씨의 고객 지원 전문가 그룹은 전용 콜센터를 통해 어플리케이션 사용자 문의 실시간 대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접수한 문의 중 실시간 문의 대응이 어려운 건은 SM 운영 전문가 그룹과 협의하여 서비스 개선의 중요 정보로 사용합니다.
01

모바일 사용자 채널역할

현장 사용자 그룹을 위한 모바일 상담채널을 제공하여 현장에서 발생되는 문의사항에 대한 1차 대응

02

운영그룹 및 고객사 채널역할

현장 문의사항에 대한 1차 대응 후 추가 대응이 필요할 경우 시스템 운영담당 또는 고객사 정책담당을 통한 2차 대응

03

서비스 개선항목 발굴

현장 접수내용을 기반으로 시스템, 업무개선 아이디어에 대한 리포트 진행

04

월간 고객상담 리포트

고객상담센터 시스템에 접수된 상담결과 (상담 접수건수, 포기건수, 대응건수, 주요문의 사항,개선 요청사항, 해피콜 대응건수 등) 리포트

05

시스템 기반 서비스 제공

고객상담 시스템을 이용한 자동 콜 분배, 상담, 조치내용 등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