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X컨설팅을 통한 최적화된 사용자경험을 제공

  1. Mobile C&C는 UX/UI 전문가 그룹을 보유하여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2. 고객사 소비자의 App 사용 환경 및 상황, Needs를 다각적으로 파악하여 자체 UX 설계 방법론으로 사용자 경험을 설계하고,
  3. App 구축 시 UI/GUI 개발을 통해서 적용합니다.

전문가 조직을 통한 모바일 운영 서비스를 제공

  1. App 구축 후에 발생되는 내/외부 환경 변화에 대응 하기 위해 별도의 전문가 조직을 통한 모바일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또한, 기업 업무 담당자에게 관리자 포털 사용 방법 및 Mobile 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기본적인 교육을 함께 제공합니다.

변화대응 관리의 필요성

고객사 상황에 맞는 운영 서비스 형태 제안

고객 상담 실시간 대응 전담 콜센터 운영

  1. App 구축 후에 발생되는 사용자의 문의 및 요구 사항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담 콜센터를 통한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본 서비스는 정확한 Call 예측 프로세스를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제공하며, 해당 App의 기능 및 관련한 업무 프로세스를 완벽히 숙지한
  3. 전담 인력을 배정합니다.

bizMOB™ 개발자에게 필요한 온라인 커뮤니티

  1. bizMOB™ Square는 bizMOB™ 개발자에게 필요한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2. bizMOB™ 개발에 필요한 기본 정보(관련 소식 / 개발자 가이드 / API)를 제공하고, bizMOB™ 개발 스킬 향상을 위한 개발자간
  3.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1. - 개발자 가이드 및 bizMOB™ 플랫폼 다운로드와 API 문서 제공
  2. - 포럼, 뉴스, 공지사항
  3. - bizMOB™ 관련 FAQ 제공